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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혹시 지방세 완납증명서에 대해서 아시나요?


지방세 완납증명서는 지방세를 납부했을 경우 납부했음을 인정해주는 서류입니다.


인터넷에서 쉽게 발급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1. 인터넷에 "민원24"를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그럼 하단에 "정부민원포털 민원24"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2. 민원24 메인페이지입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을 클릭해주세요.



3. 지방세 납세증명 페이지에 접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4. 지방세납세증명신청 페이지입니다.


구분, 개인, 성명, 주소, 전화번호, 증명서사용목적, 수령방법, 발급부수를 입력 후 민원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이상으로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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