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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다시는 경우 대부분 4대보험을 가입하곱 있습니다.


그리고 이직을 하시거나 금융 업무를 볼 경우 4대보험 가입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4대보험가입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대보험가입증명서 발급 방법




1. 인터넷에 "4대보험 정보연계센터"를 입력 후 검색해 주세요.


그럼 하단에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클릭해 주세요.



2.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메인페이지 입니다.






증명서 발급 -> 증명서(가입내역확인) 신청/발급을 클릭해주세요.



3. 증명서(가입내역확인) 신청/발급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개인비회원 로그인을 해주세요.



4. 로그인을 하시면 마이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곳에서 증명서 신청/발급을 클릭하시면 안내페이지에서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간단하죠?






이상으로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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