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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개인사업자를 가지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일년에 부가세 신고를 두 번 한 후 종합소득세를 납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서류가 있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대부분의 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방법




1. 인터넷에 "민원24"를 입력 후 검색해 주세요.


그럼 하단에 정부24 -> 민원24가 보입니다.


클릭해 주세요.



2. 민원24 홈페이지입니다.


민원 검색 -> "부가가치세"를 입력 후 검색해 주세요.



3. 부가가치세 검색 결과 입니다.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을 클릭해 주세요~



4. 민원안내 및 신청 페이지입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5.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을 발급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6.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신청 페이지입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사용용도, 제출처, 주민등록번호 공개여부, 수령방법, 발급수량을 입력 후 민원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간단하죠?






이상으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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